국내 최대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가 진행하는 ‘여름 세일’에 다시금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일 무신사에 따르면 이번 여름 세일은 지난달 18일부터 오늘 3일까지 진행 중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여름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눈길을 끈다.
할인 혜택 뿐 아니라 4시간마다 ‘최대 80% 랜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랜덤 쿠폰 퀴즈를 맞추면 참여가 가능하며 오전 8시, 정오, 오후 4시, 오후 8시에 퀴즈가 공개된다.
이날 첫번째 퀴즈는 무신사에서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여름 세일 공식 타이틀을 묻는 질문이 올라왔다. 이 퀴즈의 정답은 ‘무신사 여름 세일’이다.
관련기사
퀴즈당 1번만 참여할 수 있고, ‘회원 정보-휴대전화 인증’을 완료한 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퀴즈를 맞춰 발급받은 쿠폰은 1일 이내에만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마이페이지-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는 의류 뿐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한다. ‘우신사’라는 여성 전용 쇼핑몰도 따로 존재한다. 2017년에는 무신사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도 문을 열었다. 2003년 패션 커뮤니티로 시작한 무신사는 웹 매거진으로 사업을 확대했고 2009년 이커머스 사업에도 진출했다.
무신사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제품의 배송비가 무료라는 점이다. 만원 이하의 악세사리를 하나만 구입해도 무료로 배송 된다. 또한 매달 어느 상품에나 적용할 수 있을 정도의 범용성 높은 5~7%의 쿠폰을 주는 것도 눈길을 사로잡는 혜택이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