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디지털 영상콘텐트 이용권은 홈페이지와 공식어플리케이션 JTBC NOW에서 온에어(채널 내 방송되는 콘텐트 실시간 시청) 및 다시보기 등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일종의 시청권이다. 이번에 카카오와 협의가 이뤄지면서 7월 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타인에게도 보내줄 수 있도록 판매 플랫폼을 넓혔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주말이나 공휴일에 온에어와 좋아하는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를 집중적으로 몰아볼 수 있는 시간제 상품(All Pass 24H/28H/72H)을 포함해 JTBC 대표 예능 ‘아는 형님’과 전 세대가 질문을 통해 교양과 지식을 나눌 수 있는 ‘차이나는 클라스’, 웰메이드 영화 토크 프로그램 ‘방구석1열’ 등 특정 프로그램 전용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오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다시보기 1회 이용권을 1+1에 구매할 수 있고, 39%까지 추가 할인된 1,000원 상품 등 파격적인 할인가를 누릴 수 있다. 이용기간이 연장되는 특가 상품도 있다.
관련기사
그리고 선물 받은 디지털 콘텐트 이용권을 홈페이지 이용권 쿠폰 메뉴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슈퍼밴드’ 파이널 라운드 생방송 방청티켓과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용권 카드, JTBC 에코백, 텀블러 등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 선물하기 메뉴 검색 탭에서 ‘JTBC’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