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버라이어티 어드벤쳐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이 같이 옷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찾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깜빡 잠든 이케아 옷장에 실려 뜻밖의 세계여행을 떠나게 된 ‘파텔’의 파리-런던-바르셀로나-로마-트리폴리로 이어지는 힐링 버라이어티 어드벤쳐.
이번에 열린 이벤트는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시아의 별 박보검, Mnet [프로듀스 X 101]의 연습생 송형준, 김요한, 김민규, <기생충>의 주연을 맡은 영화배우 최우식이 후보에 오른 가운데 40%의 득표율로 배우 박보검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옷장을 타고 세계적인 여행지를 방문하는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의 신박한 설정을 함께하고 싶은 연예인으로 박보검을 선택한 네티즌들은 “역시나 박보검님”(아****), “박보검 선택했습니다”(링****), “보검이랑 함께 옷장 여행하면 사막이라도 갑니다. 물 없이도 괜찮아요”(cjk****)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수식어가 필요 없는 최고의 여행 메이트로 박보검을 꼽았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일주일 동안 약 2918명이 참여해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했다.
전 세계 36개국에서 출간한 프랑스 최고의 베스트셀러, 『이케아 옷장에 갇힌 인도 고행자의 신기한 여행』을 원작으로 한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인도, 프랑스, 이탈리아 그리고 리비아 등 4개국에서 월드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며 각국의 생생한 풍경과 다채로운 문화를 가득 담아냈다. 여기에 화려한 비주얼의 <무드 인디고>,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등의 작품들을 만들어낸 명품 제작진의 참여는 작품의 아름다운 영상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탄탄한 원작과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난 비주얼로 무장한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스크린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함께 옷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찾는 이색 설문으로 이목을 끈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오는 7월 18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