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화장품 브랜드 ‘밀리언레드’에서 자연스럽게 밀착돼 지속력이 뛰어난 ‘밀리언레드 쉴드 쿠션’ 제품을 선보였다.
밀리언레드 쉴드 쿠션은 4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막장미잎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함을 담아낸 수분광 쿠션이다. 뭉치지 않고 가볍게 펴 발리며,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쿠션이라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밀리언레드 관계자는 “병풀추출물까지 함유해 민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빙하수 성분을 담아내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데도 효과가 있을 것이라 보고 있다. 아울러 PA++수준의 자외선차단 기능을 추가해 맑은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는 “밀리언레드 쉴드 쿠션 제품은 수분광 쿠션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피부톤이 나타난다”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알러지프리 향료를 활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더불어 3중 구조의 루비셀 퍼프가 제형의 수분감을 흡수 후 얼굴에 토출해 메이크업 시 밀착력과 쿨링감을 드높이도록 설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밀리언레드는 ‘모든 여성의 컬러리스트’를 기업 슬로건으로 각 분야의 전문 크리에이터가 협업해 탄생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수많은 색체를 수집하고 디자인하며, 새로운 컬러 코드를 제시하는 업체로 알려졌다.
감각적인 색조라인과 더불어 각 테마를 담아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며, 일상 속 발견한 컬러들을 재정의함과 동시에 다양한 자연 추출물을 더해 제품 내 안정성을 드높였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밀리언레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