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9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롤링롤링’을 비롯해 ‘TAK!’, ‘ICE IN THE CUP’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세 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는 방탄소년단, 엑소 등 국내 최정상 그룹의 곡을 작업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프로듀싱을 맡아 1TEAM의 밝고 당당한 매력을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독특하면서 세련된 신스 사운드는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1TEAM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 나오는 ‘TAK!’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힙합 비트 위에 중독성 있는 나른한 톤의 보컬과 랩을 더한 힙합 곡으로 1TEAM의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으며 마지막 트랙에 수록된 ‘ICE IN THE CUP’은 멤버 BC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시원한 곡 제목과 달리 섬세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포인트인 곡이다.
관련기사
또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1TEAM은 서울 강남 일대와 시청, 광화문 등 서울 시내 곳곳의 옥외 전광판에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발매를 알리며 국내외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어 1TEAM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11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1TEAM은 새 앨범 발매 하루 전인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하고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