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쇼핑 뉴스를 추려 가장 핫한 쇼핑 아이템만 전하는 전무후무한 쇼핑 마켓 쇼 ‘프리한 마켓’이 오늘(10일) 밤도 알차고 트렌디한 아이템만 엄선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스타들과 셀럽들의 SNS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운동스타그램’ 속 ‘홈 트레이닝 핫템 10’을 준비한 것.
이날 방송에서는 ‘신의 영역’이라고 불리는 종아리 알을 집에서도 손쉽게 마사지 할 수 있는 요가링부터 남다른 기능으로 김경화, 문지애를 이른바 문화 충격에 빠뜨린 스마트 줄넘기, 중력 가속 운동 기구 등이 소개된다. 요즘 국내외 유명 트레이너들의 영상을 보며 집에서 운동하는 것이 대세인 만큼,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맘껏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아낌없이 공개될 예정.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홈 트레이닝이라는 주제에 맞춰 소문난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오상진의 이름이 거론되자, 오상진의 아내 김소영은 “결혼하고 (운동) 욕심이 없어졌어요”라는 현실 반응으로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운동 마니아 김경화는 기습 19금 발언으로 문지애와 김소영을 당황시켰다고. 김경화의 솔직한 멘트는 무엇이었을지, 오늘(10일) 방송을 통해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전무후무한 쇼핑 마켓 쇼 ‘프리한 마켓 10’, 오늘(10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