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수) 밤 11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여왕 포스를 내뿜는 ‘천명고 엄친딸’로 변신한 한소은의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투명하고 새하얀 피부와 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흑발,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도자기 인형 같은 외모를 인증하고 있다. 특히 친구들에게 케어를 받는 한소은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선망의 눈빛을 받는 것이 일상인 듯 한 모습에서 ‘천명고 퀸’의 도도한 아우라가 느껴진다.
또한 인터뷰를 하는 한소은의 모습이 포착됐다. 교실에서의 도도함을 싹 지우고 해사한 눈웃음을 지으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다. 카메라 앞에서도 당당하게 실수 없이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상위 0.1% 명문 천명고 내에서도 모두가 부러워하는 엄친딸의 포스를 내뿜는다.
관련기사
‘미스터 기간제’ 측은 “천명고 엄친딸 한태라 역을 맡은 한소은은 새하얀 피부부터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까지 인형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는 배우로, 연기를 할 때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여학생들 사이에서 여왕 같은 한태라의 도도한 모습을 매력적으로 소화해 극의 묘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오는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