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주가 OST로 참여한 디즈니-드림웍스 제작진이 제작한 마법같은 모험을 담은 영화 ‘레드슈즈’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한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담았다.
용주가 부른 ‘아름다운 그대’는 ‘레드슈즈’의 남자 주인공 ‘멀린’ 왕자의 테마송으로, 부드러운 선율의 스트링과 마음을 간지럽히는 듯한 멜로디가 사랑에 푹 빠진 감정을 잘 표현한 곡이다.
특히 용주의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으로 ‘멀린’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하여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아름다운 그대’를 부른 용주는 2018년 5월 싱글 ‘눈을 맞추면’을 발매해 가요계 데뷔 후 지난해 12월 SBS ‘더 팬’에 출연해 TOP5에 오르며 남다른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4월 10일 첫 미니앨범 ‘이 시간(This Time)’ 발매 후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의 참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레드슈즈’는 영화 ‘마담 싸이코’ ‘킥 애스‘ 시리즈 등 장르를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클레이 모레츠, 샘 클라플린, 지나 거손, 패트릭 워버튼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전 세계 최고의 배우들과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선보일 상상의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용주가 부른 ’아름다운 그대‘는 7월 15일 정오에 발매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