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라디오스타' 이태성, 결혼식 사회 보다가 '갑분싸'한 사연은

배우 이태성이 결혼식 에피소드로 재미를 선사한다. 직접 결혼식 사회를 보던 중 ‘갑분싸’가 된 사연부터 안영미의 축가를 보고 소리 지른 사연까지 모두 털어놓으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오는 17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의 주역들인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이 출연하는 ‘주말 도둑’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태성이 결혼식 사회 보다가 ‘갑분싸(갑자기 분위기 싸해지게)’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는 “나 사회 보는데 웃기고 싶다!”라며 개그맨 이진호에게 꿀팁을 전수 받았다고. 그러나 실전에서 대실패를 거뒀다고 전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이태성은 결혼식 에피소드를 이어간다. 그는 안영미의 축가 무대 영상을 보고 소리를 질렀다고. 이에 안영미는 당시 선보였던 전매특허 가슴 춤과 충격적인(?) 춤을 재연하며 이번 주에도 지상파와의 외로운 싸움을 이어갈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이태성은 연속극 촬영 중 휴식기를 가진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는 “누워만 있었다”라며 당시 상황을 고백한 것.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이태성은 악역 연기를 위해 해부학 공부까지 했다고 밝힌다. 근육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공부했다는 그는 직접 안면근육 연기를 선보여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

이태성은 특이한 집착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이것’을 닦는 것에 카타르시스를 느낀다고 고백하는 것은 물론 이를 콘텐츠로 한 유튜브까지 노리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



이어 이태성은 배우 김승우 덕분에 주사를 고친 사연도 털어놓는다. 김승우의 “3000원에 영혼 팔지 마”라는 말 한마디에 정신이 번쩍 들었다고.

마지막으로 이태성은 화장실 청소 사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스리랑카에서 화장실 청소하다 X독이 오른 그의 짠 내 나는 사연에 모두가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이태성의 폭소 만발 결혼식 에피소드는 오는 17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안영미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