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주름이나 피부탄력, 기미 등의 문제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실제로 한 시장조사 전문기업이 전국 만 19~59세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할 결과, 50대 여성들이 △주름 △색소 침착(미백) △탄력 저하 △피지 등으로 고민이라고 답했다.
피부 고민의 주 원인은 바로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하면서 노화가 진행되고, 주름이 생기거나 색소침착이 진행되는 등의 노화현상이 겉으로 드러나기 때문이다. 이러한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 10년동안 엠에스투플러스는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지나온 10년의 노하우로 탄생된 2019년 신제품 엠에스투플러스는 트라넥삼산(Tranexamic acid)이 함유돼 눈길을 끈다. 이 성분은 솔루션 내 다른 성분의 역할을 증대시켜 기능성을 한층 더 강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특히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의 성분 중 하나인 ‘EGF’는 현존하는 화장품 성분 중 가장 뛰어난 재생력을 갖춘 고기능성 상피세포 성장인자다. 피부의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하여 피부를 활성화시키고 체내에서 53개의 아미노산으로 형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미국의 생물학자 스탠리 코언 박사가 발견해 노벨 생리학상을 수상한 놀라운 미세입자로 캡슐화되어 피부 침투율이 높다. 더불어 식물성 천연성분인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 추출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 밖에도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는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은 피부에서 안정성과 지속력이 뛰어나며, 피부의 탄력과 주름개선을 도와준다.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는 사용법도 간편하다.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피부과나 피부관리숍에서만 받을수 있었던 솔루션처럼 집에서도 쉽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일주일에 딱 한번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를 바르고 메조롤러(측정 및 유도용 기구)로 문지르기만 하면 되는 쉬운 방법으로, 단 6~10주 사용만으로도 탄력과 투명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판매 대행을 맡고 있는 (주)모두의 임직원이 직접 전면에 나서 테스트를 해보는 등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 최소화했다.
한편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로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