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0시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공식 SNS를 통해 CIX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의 전곡 음원 일부와 재킷 이미지가 담긴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 따르면 CIX의 데뷔 타이틀곡은 ‘Movie Star(무비 스타)’이다. 연부작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타이틀곡 ‘Movie Star’를 포함해 ‘What You Wanted(왓 유 원티드)’, ‘Like It That Way(라이크 잇 댓 웨이)’, ‘Imagine(이매진)’, ‘The One(더 원)’까지 총 5개의 다채로운 곡이 수록되어 있다.
첫 번째 트랙 ‘What You Wanted’는 압도적인 사운드와 무게감 있는 비트로 가요계에 새롭게 등장한 CIX의 포부와 앞으로 선보일 음악을 제대로 어필했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두 번째 트랙 ‘Movie Star’는 트렌디한 멜로디 위에 CIX의 끈적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퍼포먼스를 더한 전체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어진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Like It That Way’, 에너제틱한 랩핑과 몽환적인 사운드의 ‘Imagine’, “이제 내가 널 평생 지켜줄게”라는 달콤한 가사가 돋보이는 ‘The One’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겸비한 준비된 그룹의 면모를 예고했다.
이와 함께 CIX의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이 담긴 재킷 이미지도 공개됐다. 앞서 선보였던 티저 이미지와 같이 청량한 자연 배경과 다크 하면서도 몽환 섹시 분위기를 풍기는 상반된 콘셉트 이미지가 번갈아가며 보여졌다. 다섯 멤버의 슈트 패션과 각기 다른 스타일링 및 비주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관련기사
엑소, 방탄소년단, NCT 등을 프로듀싱한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MZMC)을 비롯해 해외 유명 작곡가 스타일즈 푸에고, 라이스 앤 피스, 핑크 슬립, 안소니 루소, 앤드류 바지, 스코트 퀸, 안소니 파벨 등이 작곡 및 편곡에 힘을 보태며 심혈을 기울인 만큼 CIX의 첫 데뷔 앨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CIX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하루 뒤인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