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 퀴즈에 ‘쓰리케어’ 관련 문제가 출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쓰리케어’라는 브랜드명이 처음 생긴 년도는? (4자리 숫자로 입력해주세요)”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이 문제의 정답은 ‘2015’ 이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쓰리케어는 이날 모든 회원대상으로 쓰리케어 전 제품을 최대 67%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쓰리케어’를 검색한 뒤 쿠폰 즉시발급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하다.
쓰리케어는 식약처 인증된 정식 레몬클렌즈를 2012년부터 7년 동안 총 누적 300만개를 판매했고 2017년 말 출시한 포켓도시락은 200만개가 넘게 팔렸다.
관련기사
한편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