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공식] JBJ95 상균X켄타, 8월 6일 쇼케이스로 미니 앨범 “SPARK” 본격 공개

  • 최주리 기자
  • 2019-07-22 12:09:26
  • 가요
보이그룹 JBJ95(제이비제이95)가 오는 6일 3번째 미니 앨범 “SPARK”로 다시 한번 여심 사냥에 나선다.

JBJ95는 지난 2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번째 미니 앨범 발매일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 일정을 담은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공식] JBJ95 상균X켄타, 8월 6일 쇼케이스로 미니 앨범 “SPARK” 본격 공개

공개된 이미지에는 JBJ95가 순차적으로 공개할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있다.

23일부터 스토리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이미지 티저, 콘셉트 티저, 앨범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티저 영상, 하이레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그리고 뒤이어 그리고 6일에는 앨범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가 진행되는 등의 꽉 찬 일정으로 모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타임테이블 이미지에 함께 게재된 앨범명은 ‘SPARK(스파크)’로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타임테이블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불꽃이 터지고 있는데, 이번 앨범을 통해 상균과 켄타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되는 시점이다.

JBJ95는 데뷔 앨범 과 두 번째 미니앨범 를 통해 가요계에 성공적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오는 8월 6일 쇼케이스를 통해 돌아올 JBJ95는 세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