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방도령>은 불경기 조선,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신박한 코믹 사극.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전 세대가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호평 받은 <기방도령>이 7월 24일(수), 바로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티빙, 네이버N스토어, 곰TV, 구글플레이, oksusu, 비디오포털,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기방도령>은 독특한 설정과 기발한 대사, 예측불가 스토리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올 여름 극장가에서 온 가족 필람영화로 등극했다. 특히 조선 최초의 남자기생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소화한 ‘허색’ 역의 이준호, 신분을 초월한 설레는 로맨스를 완성시킨 ‘해원’ 역의 정소민,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시도한 ‘육갑’ 역의 최귀화, 그리고 ‘육갑’과 예측불허 로맨스 기류를 형성하는 ‘난설’ 역의 예지원까지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코믹과 로맨스를 아우르는 폭풍 열연이 돋보인다. 또한 ‘허색’에게 위협이 되는 금수저 도령 ‘유상’ 역의 공명은 여성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연기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유쾌한 웃음 뒤에 여운을 남기는 애틋한 첫사랑에 대한 기억은 세대를 불문하고 깊은 감동을 전하며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관련기사
이처럼 웃음과 로맨스, 감동까지 모두 잡으며 호평 받은 <기방도령>은 7월 24일(수), 오늘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스크린과 함께 안방 관객들에게도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