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에 디원스의 첫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디원스의 데뷔 미니앨범에는 인트로를 포함해 총 6개의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깨워(Wake up)’ 외에도 다양한 색깔과 매력이 넘치는 곡들로, 디원스만의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모습을 표현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깨워(Wake up)’는 새롭게 시작되는 게임에 모든 것을 건 디원스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알려졌다. 잠들어 있던 나를 깨우고, 팬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멤버들의 다짐이 녹아들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웅장하고 강인한 사운드의 ‘Intro’, 청량한 느낌의 ‘dot’, 한편의 판타지 동화를 연상케 하는 ‘놀라워’, 여름밤의 파티 느낌을 실은 ‘Hands up’, 아련한 감성 발라드 ‘UR’ 등 다채로운 곡들이 첫 미니앨범을 채운다.
관련기사
특히 디원스의 막내이자 래퍼 우진영은 ‘Intro’를 제외한 모든 트랙의 랩메이킹을 직접 도맡아 실력파 면모를 다시 한번 뽐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디원스가 펼쳐낼 ‘주사위 게임’ 테마를 살려냄과 동시에 이들의 개성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트랙들로 데뷔 미니앨범을 구성했다. 앞으로 하나씩 꺼내놓을 디원스의 다양한 색깔을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먼저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디원스는 오는 8월 1일 첫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스포일러, 그리고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