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래엔에듀케어가 7월 26일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용인점을 오픈한다.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복합쇼핑센터인 더와이스퀘어에 위치하는 딸기가좋아 용인점은 한 눈에 보이는 놀이시설과 부모들을 위한 카페 인테리어를 통해 어린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또한 CJ프레시웨이 식자재를 사용하여 즉석에서 조리한 음식과 블루마운틴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커피를 제공하여 식음료의 퀄리티를 높였다.
딸기, 수박, 바나나, 레몬 등 개성 있는 캐릭터를 주요 테마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이체험, 문화교육, 먹거리 등을 제공하는 캐릭터 복합문화공간 딸기가좋아는 이번 용인점을 오픈으로 지역주민에게 또 하나의 놀이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딸기가좋아 관계자는 “딸기가좋아 용인점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여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이다”라고 밝혔다.
딸기가좋아 용인점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딸기가좋아 브랜드는 서울과 경기, 인천, 강원, 제주 등 9곳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 올해 키즈카페 부문에 3년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