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5일, 목) 방송되는 Mnet ‘ONE DREAM.TXT’ 5회에서는 올랜도와 애틀랜타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현장과 그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 올랜도 공연을 앞두고 리더 수빈이 컨디션 난조를 보여 팬들을 가슴 졸이게 만들었던 상황. 항상 멤버들에게 신뢰받는 리더가 되기 위해 의젓한 모습만을 보여줬던 수빈은 눈에 생긴 트러블로 인해 공연 당일 리허설에서부터 유독 힘들어 한 것으로 알려졌다. 긴장과 걱정이 더했을 수빈이 이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프로페셔널하게 무대에 임해 온 멤버들에게 애틀랜타 공연에서 예상치 못한 사건이 일어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범규의 눈물이 포착된 것. 공연을 무사히 마친 후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결국 눈물을 흘린 범규가 심지어 스태프의 등에 업혀 무대를 내려가는 장면이 무언가 심상치 않은 상황을 예고한다. 밝고 씩씩한 범규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이 고대하던 놀이공원에 방문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잔뜩 신이 난 멤버들은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들을 마음껏 즐기고, 그곳에서 주어지는 예상 밖 미션들을 수행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비밀스런 30일기 ‘ONE DREAM.TXT’는 오늘 저녁 9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