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공식] 멜로망스 김민석, 데뷔 후 첫 드라마 '사물사답' 주연 확정

멜로망스 김민석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 도전에 나선다.

/사진=민트페이퍼(광합성)




CJ ENM 측에 따르면 김민석은 오는 8월 9일 첫 방송되는 웹 음악 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지난 2015년 남성듀오 멜로망스 멤버로 데뷔해 ‘선물’, ‘You’, ‘짙어져’, ‘동화’ 그리고 최근 ‘인사’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고 큰 인기를 얻은 멜로망스 보컬, 김민석은 데뷔 약 4년만에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기회를 얻었다. 심지어 첫 작품에서 남자 주인공 자리를 꿰차며 ‘대세 아티스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입증했다.

김민석은 ‘사물사답’에서 유능한 싱어송라이터 김석영 역을 맡았다. 김민석이 연기할 김석영은 까칠하고 과묵하지만 사랑하는 상대에게는 헌신적인 매력적 캐릭터다. 또한 극중 김석영은 음원차트 1위를 롱런하고 있는 작곡가이자 보컬이다. 이런 김석영의 특징은 실제 김민석의 모습과도 흡사해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김민석은 첫 드라마 도전임에도 자신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한 생활 연기로 역할에 몰입했다. 카메라가 꺼진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노래를 부른 탓에 스태프들을 비롯, 함께 출연한 배우들까지 뜻밖의 귀호강을 했다는 후문. 촬영일마다 경쟁적으로 온 커피차까지 더해져 훈훈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종료됐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김민석이 속한 멜로망스는 지난 9일 신곡 ‘인사’를 발표하고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달리며 ‘믿고 듣는’ 음악을 통해 음원 최강자로 자리매김 했다. 김민석은 가수뿐 아니라 ‘사물사답’을 통해 훌륭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민석의 첫 연기 도전작인 웹드라마 ‘사물사답’은 명곡 소환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로,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 소환할 예정이다. 음악에 대한 꿈을 접고 현실과 타협하는 삶을 살던 여자 주인공 이수정이 유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10년전 옛 사랑 김석영을 만나 마음을 열고, 다시 음악에 대한 꿈을 키우는 스토리를 담는다.

한편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는 오는 8월 9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