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 감독 크리스 리노드 | 각본 브라이언 린치 | 개봉 2019년 7월 31일]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 29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국내 시사회 후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가 개봉일인 7월 31일(수) 출시된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는 캐릭터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는 맥도날드 해피밀과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만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마이펫의 이중생활2> 해피밀 세트에 포함되는 10종 캐릭터 토이는 영화에 등장하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펫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캐릭터 토이는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 해피밀 세트는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2차에 걸쳐 판매될 예정이다. 7월 31일(수)부터 판매되는 1차 해피밀 세트는 ‘맥스’, ‘클로이’, ‘기젯’, ‘루스터’, ‘노먼’ 캐릭터 토이를, 8월 14일(수)부터 판매되는 2차 해피밀 세트는 ‘스노우볼’, ‘데이지’, ‘버디’, ‘타이니’, ‘후’ 캐릭터 토이를 선택할 수 있다. 이처럼 맥도날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한 해피밀 세트를 출시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올여름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관련기사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신선한 발상과 비글미에 반전 매력까지 갖춘 사랑스러운 펫 캐릭터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정에 대한 따뜻한 공감대로 다시 한번 ‘마이펫 신드롬’을 예고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