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건설산업㈜이 교통환경이 편리하고 생활인프라가 풍부한 용인 럭셔리하우스 ‘수지성복 어반하임’을 특별혜택에 분양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내집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다.
특별분양기간 동안 수지성복 어반하임을 분양 받으면 합리적인 실입주금(4,500만원대부터)에 2년간 최대 30%의 잔금유예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인테리어비용 및 입주축하금을 제공 받으며, 계약 즉시 입주도 가능하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50-3번지 일대에 위치한 수지성복 어반하임은 전용면적 69~79㎡, 총 58세대 규모의 럭셔리하우스다. 타입별로 살펴보면 ▲78㎡A 20세대, ▲79㎡B 20세대 ▲78㎡C 16세대, ▲69㎡ 2세대 등으로 구성됐다.
입지는 교통, 생활, 학군 등이 돋보이는 동시에 쾌적한 자연환경을 품어 편리한 생활과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우선 교통환경이 편리하다. 신분당선 성복역과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을 이용해 강남과 판교, 광교 등으로 빠르게 닿을 수 있다. 직행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등 대중교통편도 다양하다. 여기에 서울~세종고속도로, 삼성~동탄역을 잇는 GTX 기흥역 등이 인근에 예정돼 있어 향후 서울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성복역 롯데복합몰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수지 이마트, 광교 이마트, 광교아브뉴프랑, 신세계백화점 판교점, 주민센터, 병의원, 은행,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성서초, 효자초, 성서중, 성복고, 단국대 등 다수의 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용인 학원가의 이용도 편리하다. 특히 레지오 에밀리아 교육시스템을 도입한 동은아이유치원과 프로젝트 수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벤자민 키즈덤 유치원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 4-BAY 판상형 구조로 우수한 채광·통풍권을 확보했다. 또한 발코니,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특히 동별 탑층세대는 복층형 설계로 다락 공간 및 야외 테라스 공간을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한샘 시스템 주방가구, 대림바스로 꾸민 욕실, 친환경 벽지 호텔 등 고급 마감재를 사용했으며,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을 적용해 스마트한 실생활이 가능하다. 여기에 보안시스템을 강화해 입주민의 안전을 한층 강화했다는 평가다.
한편 수지성복 어반하임 럭셔리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