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신력 있는 기술 신용 평가 기관인 ㈜나이스디앤비에서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가액, 등급, 점수 등으로 선정하여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 · 평가하여 산출한 등급이다. 'T-4 등급'은 기술력 수준이 뛰어나고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만이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으로, 기술 특례 상장 기업 수준에 준하는 인증이다.
이번 기술력 평가 부문에서 최상급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보담디자인은 높은 기술력과 우수한 신용수준을 인정받게 되어 고객에게는 더욱 신뢰도 있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우수성 입증과 함께 ㈜보담디자인은 새로운 분야의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오랜 연구와 꾸준한 노력을 통한 한방비누 사업에 첫 발을 내딛는다. 현재 출시를 앞두고 있는 한방비누를 시작으로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레시피를 꾸준히 개발 중이며 안전성과 성분테스트를 위한 임상실험과 특허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보담디자인 김진현 대표는 "이번 기술력 평가 최상위 등급 획득을 계기로 더욱 내실이 탄탄한 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집중할 것이며 준비 중인 코스메틱 사업 외에도 새로운 사업 확장을 위한 노력에 지속적으로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