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측에 따르면 FT아일랜드 송승현은 오는 8월 9일 첫 방송되는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에 캐스팅됐다.
송승현은 ‘사물사답’에서 기타리스트이자 밴드 부장 우만수 역을 맡았다. 지난 2009년 FT아일랜드로 데뷔한 송승현은 현실과 마찬가지로 ‘사물사답’에서도 밴드 멤버이자 유능한 기타리스트로 활약하게 된다.
송승현은 앞서 연극 ‘여도’,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 시즌2’ 등에서 활약하고 ‘잭더리퍼’, ‘삼총사’ 등의 대형 뮤지컬 주인공으로 무대에 오르며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에 따라 ‘사물사답’에서 선사할 연기와 음악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송승현 뿐 아니라 차세대 스타들의 출연 소식도 연달아 전해져 주목받고 있다. 우선 ‘사물사답’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시동을 건 신인 정예서가 여자 주인공 이수정 역으로 낙점됐다. 이수정은 현실적인 문제로 피아니스트라는 꿈을 포기했지만 여전히 음악에 대한 동경을 품고 사는 캐릭터로, ‘사물사답’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이어 현재 방송되고 있는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조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정예진은 은하수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우만수 역을 맡은 송승현과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사물사답’은 최근 멜로망스 김민석의 연기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김민석에 이어 송승현, 정예서, 정예진 등 주요 배우들의 캐스팅도 확정되면서 그간 웹드라마에서 보지 못했던 ‘역대급 라인업’으로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사물사답’은 명곡 소환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로,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 소환할 예정이다. 음악에 대한 꿈을 접고 현실과 타협하는 삶을 살던 여자 주인공 이수정(정예서 분)이 유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10년전 옛 사랑 김석영(김민석 분)을 만나 마음을 열고, 다시 음악에 대한 꿈을 키우는 이야기를 담는다.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는 오는 8월 9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