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디자이너 브랜드이자 영국과 한국의 합자 뷰티 컴퍼니 캣 매코니(KAT Maconie)가 지난 1일 온라인 런칭을 통해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캣 매코니(KAT Maconie)는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감각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다. 현재 가수 워너원 출신 옹성우와 배우 이시원을 메인 모델로 발탁하는 등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캣 매코니(KAT Maconie)는 최근 벨벳 립 컬러 런칭을 기념해 기획세트를 출시, 런칭 시작 18분 만에 준비한 수량 완판 기록을 세우며 화제의 뷰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이와 함꼐 영국의 디자이너 감성으로 완성된 캣 매코니(KAT Maconie)는 오는 9월 쿠션 4종과 가을 시즌을 겨냥한 벨벳 립 컬러 추가 쉐이드와 마스크팩 시리즈 등 다양한 프로모션 구성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캣 매코니(KAT Maconie) 벨벳 립 컬러는 청담동 연예인을 담당하는 유명 아티스트들과 영국 디자이너 캣 매코니(KAT Maconie)의 협업으로 완성된 컬러들로 22개의 쉐이드를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형광끼 있는 화려한 컬러부터 MLBB의 채도 낮은 컬러를 모두 갖추어 출시되는 캣 매코니(KAT Maconie) 벨벳 립 컬러는 출시 후 트랜드에 민감한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캣 매코니는 국내 런칭을 시작으로 오는 9월 영국 런칭을 진행하며, 56개국 260개의 매장으로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