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우성엔터테인먼트 | 배급: ㈜이수C&E | 감독: 알폰소 고메즈-레존 |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 니콜라스 홀트, 마이클 섀넌 외 | 개봉: 2019년 8월 22일]
화려한 캐스팅으로 일찌감치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커런트 워>가 떠오르는 아이돌계의 블루칩 CIX와 함께하는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커런트 워>는 발명가이자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과 그의 파트너 ‘인설’(톰 홀랜드)에 맞선 ‘테슬라’(니콜라스 홀트)와 ‘웨스팅하우스’(마이클 섀넌)가 펼친 단 하나의 역사가 되기 위한 빛의 전쟁을 그린 작품.
영화 <커런트 워>가 지난 8월 5일(월) CGV영등포에서 진행된 CIX와 함께하는 시사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CIX는 2019년 7월 23일 데뷔한 이후 쇼케이스 및 팬사인회 등 진행하는 행사마다 뜨거운 반응을 몰고 다니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특히, CIX는 Mnet [프로듀스X 101]에 출연해 10위에 올라 Wanna One의 멤버로 활동했던 배진영의 합류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아이돌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데뷔와 동시에 미니 1집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의 타이틀곡 ‘Movie star’로 SBS MTV와 SBS funE, SBS Plus를 통해 동시 방영되는 K-POP 전문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 [THE SHOW]의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등장과 동시에 화제를 몰고 다니는 아이돌계의 기대주 CIX가 팬들과 함께 극장에서 볼 영화로 <커런트 워>를 선택했다.
이번 팬미팅 시사회는 이벤트 오픈 30분 만에 2,132명의 응모로 초고속 마감을 기록하며 CIX와 더불어 영화 <커런트 워>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까지 입증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부터 톰 홀랜드, 니콜라스 홀트, 마이클 섀넌까지 역대급 캐스팅과 정정훈 촬영감독이 선사하는 완벽한 비주얼을 갖춘 <커런트 워>는 CIX의 ONE PICK 무비로 여름 극장가를 찾을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CIX와 함께하는 시사회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 <커런트 워>는 오는 8월 2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