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위너 김진우, '또또또' MV 티저 공개..메시지 수신자는 누구

위너 김진우의 솔로 데뷔곡 ‘또또또’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는 어제(1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의 타이틀곡인 ’또또또 (CALL ANYTIME)‘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서 레드 셔츠를 입은 김진우는 밤과 낮의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 공간 속에서 누군가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메시지를 보내며 고민하다 결국 실망한듯 고개를 떨구는 모습은 ’또또또‘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반복되는 기타 사운드의 ’또또또‘ 일부분도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권용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또또또‘ 뮤직비디오는 가사 속 감정들을 감각적인 영상과 여러 캐릭터로 표현하며 솔로 데뷔하는 김진우의 다채로운 색깔을 담아낼 예정이다.

’또또또‘는 섬세한 연애 감정을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에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의 곡이다. 송민호가 피처링과 작사-작곡에 참여해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했고, CHOICE37, ZAYVO, HAE가 작사-작곡에 힘을 보탰다.



김진우는 “다양하게 보여지는 김진우의 매력을 많이 기대해달라. 뮤직비디오 역시 재미있게 촬영했다”며 “앞으로의 김진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솔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09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된 김진우는 2014년 위너의 리드보컬로 데뷔해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받아왔다. 김진우는 팬들의 기대 속에 ’JINU‘s HEYDAY’을 통해 데뷔 첫 솔로 활동에 나선다.

김진우는 음원 발매를 1시간 앞둔 14일 오후 5시 잡지사 편집장으로 변신해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신곡과 뮤직비디오 등의 이야기를 전한다.

‘JINU’s HEYDAY‘ 음원은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앨범은 19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