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7일(수) 전 세계 112개 국가 및 지역에서 동시 개봉한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개봉 첫날 전체 영화 좌석판매율 1위에 등극한데 이어 개봉 주말 누적 관객수 27만명을 돌파했다. 또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져 뜨거운 관람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이다. 파리 공연을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방탄소년단이 이야기하는 월드 투어의 후일담을 담았다.
개봉 후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너무 재밌었어요! 방탄의 무대 위 멋진 모습들과 무대 뒤에서의 모습들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CGV 7q**dl), ‘너무 재미있게 잘봤습니다ㅠㅠㅠ진짜 울다가 웃다가 흐뭇했다가ㅠㅠㅠ영화로 힐링하고 갑니다ㅎㅎ’(CGV 풍경Van**), ‘화려한 무대 뒤 고민하고 고뇌하는 모습까지도 이렇게 보여줘서 더 고마워요’(네이버 hank****), ‘왜 그들이 세계에서 최고로 인정받을 수 있는지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롯데시네마 연*정), ‘화려한 모습 뒤 우리가 알지 못했던 일들을 보며 뭉클하고 안쓰럽고 영화를 보며 나 자신을 더 사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롯데시네마 구*정) 등 호평을 남기며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CGV 골든에그지수 99%, 롯데시네마 평점 9.5%, 메가박스 평점 9.2%,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79점 등 실관람객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함께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관련기사
8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해 2주 상영이 예정되어 있던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관객들의 성원에 화답하며 21일부터 25일까지 국내 5일 앵콜 상영 확정과 동시에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 포스터 엽서 증정 이벤트를 연다.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는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와 또 다른 내용으로 8월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팬 커뮤니티인 ‘BTS 위버스(Weverse)’ 어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 포스터 엽서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앵콜 상영 기간에 관람한 관객들에게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이번 극장 현장 이벤트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며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는 관객들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다만,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며, 일부 극장은 제외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개봉 후 관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앵콜 상영을 확정한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전 세계 112개 국가 및 지역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