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년 미스코리아 진을 비롯해, 이듬해 미스유니버스 2위를 기록하며 많은 이들에게 ‘전설의 미스코리아’로 기억되고 있는 장윤정이 예능 ‘비디오 스타’에 전격 출연한다.
장윤정은 각종 토크쇼와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의 MC를 섭렵하며 다년간 재치 있는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당대 유명 프로그램 ’KBS 토요대행진‘ ’KBS 밤과 음악 사이‘ 등 의 진행을 맡으며 80-90년대 국민 MC로서 큰 활약을 펼쳤지만 돌연 미국행을 택하며 많은 이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이에 장윤정은 ‘비디오스타’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의 뜻을 밝히며 녹슬지 않은 진행 실력 뿐 아니라 거침없는 솔직 입담과 예능감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장윤정은 갑작스러운 일일 비스 MC 요청에도 당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MC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프로다운 실력을 선보였다고. 특히, 관록의 MC 임성훈과 환상의 콤비로 활약한 바 있는 장윤정은 비스의 맏언니 박소현을 긴장시키는 찰진 진행과 옛날식 멘트로 현장에 웃음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더불어, 1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는 장윤정이 모태 미모를 인증하는 어린시절 사진부터 춤신춤왕(?)급의 댄스실력 등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한껏 더하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장윤정의 과거 사진에는 현대무용을 전공하던 그녀의 앳된 모습이 담겨있다. 큰 눈망울과 오똑한 콧날에 남다른 분위기와 미모가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미모는 물론 예능감까지 물오른 장윤정의 무한 매력발산 무대가 펼쳐지는 이번 방송은 8월 13일 저녁 8시 30분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