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생 ‘테사’가 반항아 ‘하딘’과의 강렬한 첫 만남 이후 모든 게 뒤바뀌는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가 지난 8월 11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 로스앤젤레스 허모사 비치에서 열린 제21회 틴 초이스 어워즈에서 4관왕을 차지한 BTS와 함께 3관왕에 등극해 화제를 모은다. 틴 초이스 어워즈(Teen Choice Awards)는 미국 폭스(FOX) 방송이 주관하며 13세에서 19세 청소년들의 투표로 영화, 음악, 스포츠, 패션, 방송 등의 분야에서 맹활약한 아티스트와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애프터>는 후보에 올랐던 Choice Drama Movie, Choice Drama Movie Actor(히어로 파인즈 티핀) & Actress(조세핀 랭포드) 총 3개 부문에서 모두 수상을 이뤄내는 쾌거를 기록, <애프터>가 전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임을 입증했다. 수상 소식에 히어로 파인즈 티핀(‘하딘’ 역)과 조세핀 랭포드(‘테사’ 역)는 “3개 영역 전 수상이라니! <애프터> 팬덤은 정말 최고다. 뜨거운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렇듯 전세계에 ‘애프터’ 신드롬이 몰아치는 가운데 <애프터>가 굿즈 패키지 상영회 진행을 확정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애프터>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8/17(토), 8/18(일) 오후 3시, 이틀 동안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틴 초이스 어워즈 수상 소식이 전해진 만큼 관객들 사이 더욱 뜨거운 예매 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애프터> 굿즈 패키지는 스페셜 뱃지, 스페셜 포스터(A3), 렌티큘러 엽서로 구성되었으며 <애프터>가 전하는 두근두근한 로맨스 감성을 더욱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을 것처럼 보인다.
특히 굿즈 3종 모두 설렘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제작되어 더욱 더 강력한 소장 욕구를 치솟게 만든다. 특히 ‘하딘’과 ‘테사’의 아슬아슬했던 첫 키스를 담은 뱃지는 서로를 원하는 두 사람의 손길까지 디테일하게 표현되어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예고편에서 많은 예비 관객들의 설렘을 유발했던 두 사람이 함께 목욕하는 장면도 뱃지에 그대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애프터>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8/13(화)부터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제21회 틴 초이스 어워즈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글로벌 화제작임을 입증한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는 오는 8월 22일 개봉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