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분양·청약

김포서 3.3㎡당 700만원대…몸값 낮춘 분양 성공할까

대림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견본주택 오픈…27일부터 청약

김포서 3.3㎡당 700만원대…몸값 낮춘 분양 성공할까

대림산업이 김포 마송지구에 조성되는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조감도)’의 모델하우스를 23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상 18층, 7개 동, 총 574가구 규모로 전용면적별로 보면 △66㎡ 48가구 △74㎡ 65가구 △84㎡ 461가구로 조성된다. 3.3㎡당 평균분양가가 700만원 후반대로 전용 66·74㎡는 2억원 초반대, 전용 84㎡의 경우에도 2억원 중반대의 파격적인 가격이다. 특히 이 단지는 대림산업의 신평면인 ‘C2 HOUSE’를 김포 최초로 적용하는 등 뛰어난 상품성 또한 갖췄다.

C2 HOUSE는 고객 생활 패턴 분석을 통해 인테리어 스타일, 구조, 설계 등을 통합적으로 차별화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으로, 최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실제로 다용도실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을 비롯해 6인용 식탁이 들어갈 만큼 넓게 구성된 주방 등이 대표적인 예다. 현관에는 다양한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팬트리 공간도 마련해 수납 편의성을 높였다.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에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고객이 신경 쓰지 않아도 요리나 청소·취침시까지 공기 질에 따라 시스템이 자동으로 작동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준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 주택전시관에 ‘C2 HOUSE 체험 존’을 마련했다. 모델하우스는 김포시 장기동에 마련되며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 일정에 돌입한다. /권혁준기자 awlkwo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