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등이 소속된 울림은 지난 2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W PROJECT4 Concept Photo #KIMMINSEO 2019.09.02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김민서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서는 평소 귀엽고 발랄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성숙한 비주얼이 한껏 느껴지는 김민서의 모습은 앞으로 공개될 ‘W 프로젝트’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최근 종영한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방송 초반 ‘예지몽 소년’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민서는 그룹 배틀 평가 뉴이스트W의 ‘WHERE YOU AT’ 무대와 포지션 평가 제이슨 데룰로의 ‘Swalla’ 무대로 서브보컬과 댄스 포지션을 맡으며 한층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였다.
관련기사
‘W 프로젝트 4’ 멤버는 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이성준 등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지난 23일 멤버 김동윤을 시작으로 이협, 김민서까지 3명의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가운데 남은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에는 어떠한 모습이 담겨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민서가 속한 ‘W 프로젝트 4’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그 베일을 벗는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