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싱글즈’는 27일 우주소녀 설아와 은서의 비하인드 컷을 전격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설아와 은서는 원색의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아우라를 자랑,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블랙과 금발 헤어로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해 매력을 더하며, 짙은 컬러의 립이 시선을 끄는 클로즈업 샷에서는 설아와 은서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빛을 발한다. 이어지는 개인 컷에서는 설아는 도도하면서도 새침한 표정으로 발랄함을, 은서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제각기의 분위기를 표현해내 또 다른 매력을 뿜어낸다.
관련기사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낸 설아와 은서는 우주소녀의 멤버로, 우주소녀는 2016년 ‘모모모’로 가요계에 데뷔해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Boogie Up’(부기 업)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한류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대세 걸그룹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설아는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OST인 ‘Love Virus’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최근 웹드라마 ‘인싸가 된 아싸짱’에 출연해 맹활약했으며, 은서는 ‘식신로드4’ 고정 MC 활약을 시작으로 ‘진짜사나이300’, ‘스카이머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예능계 샛별’로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설아와 은서의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담아낸 화보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