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os’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2위, 유튜브, 아이튠즈, 애플뮤직, 빌보드 등 해외 차트를 점령하며 글로벌 K팝 대세 루키로 핫한 조명을 받고 있는 에버글로우가 오는 4일 MBC every1 ‘주간 아이돌’에 출연,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에버글로우는 전 멤버 비주얼 센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독보적 비주얼과 예능감으로 주간 아이돌 MC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는 물론 함께 출연하는 위키미키와 다양한 게임과 토크로 신 예능캐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에버글로우와 위키미키는 ‘주간 아이돌 액션 퀴즈쇼’에서 퀴즈와 댄스 매치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레전드 퍼포먼스에 이어 예능까지 완벽 소화, 멋쁨의 아이콘으로 등극할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에버글로우의 주간 아이돌 출연은 처음.
관련기사
지난 6월 완전체 첫 예능인 tvN ‘수미네 반찬’에 출연, 新 군통령으로서의 면모를 뽐내며 실시간 검색어와 커뮤니티를 장악했던 에버글로우의 본격 예능 도전작이 될 ‘주간 아이돌’ 출연에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타이틀곡 ‘Adios’ 2위는 물론 8위 ‘Hush’, 10위 ‘You Don’t Know Me‘까지 두 번째 싱글 앨범 ‘HUSH’에 수록된 전곡이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TOP 10에 드는 기염을 토하며, ’강렬한 이미지의 콘셉트가 글로벌 대중들에게 어필되었다.‘는 극찬으로 해외 인기 지수의 지표인 빌보드로부터 향후 가능성과 스타성을 인정받은 에버글로우의 또 다른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