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참여한 ‘신입사관 구해령’의 네번째 OST ‘처음부터 내 사랑’이 오늘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심규선은 본인만의 특색이 묻어나는 음악과 시적인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또한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KBS 2TV 드라마 ‘고백부부’,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 등의 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여왔다.
‘처음부터 내 사랑’은 지키지 못한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아픔을 표현한 곡으로 심규선의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작곡가 이상준과 차길완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처음부터 내 사랑’은 도입부부터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피아노 연주를 풍성하게 감싸주는 스트링라인 위에 처연함을 자아내는 슬픈 가사와 심규선의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가슴 아픈 사랑의 애처로운 감성을 더욱 극대화 시켜준다.
관련기사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충만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수,목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참여한 ‘신입사관 구해령’의 네 번째 OST ‘처음부터 내 사랑’는 오늘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