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퍼펙트맨' 까칠한 로펌 대표 설경구 X 까리한 꼴통 건달 조진웅, 역대급 환장 케미 예고

최고의 연기파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퍼펙트한 첫 번째 만남으로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전에 없던 환장 케미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9종을 전격 공개한다.

/사진= ㈜쇼박스




영화 <퍼펙트맨>이 극과 극 두 캐릭터의 상극 케미가 엿보이는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자 사이에 인생을 180도 뒤바꿀 빅딜이 성사되며 전에 없던 환장의 케미를 예고하는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공개된 보도스틸은 돈 쫌 많은 까칠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로 분한 조진웅의 극과 극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차분하게 정돈된 헤어 스타일로 커피를 마시고 있는 ‘장수’의 모습을 통해 시종일관 엄격하고 흔들림 없는 성격을 짐작케 한다. 반면, 자유분방한 헤어, 허세 가득한 옷차림을 하고 있는 ‘영기’를 통해서는 거침없고 똘끼 충만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패션, 입맛, 취향까지 어느 것 하나 맞는 게 없는 두 캐릭터가 각자의 인생 최대 반전을 위해 만나면서 어떤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지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한편, ‘영기’와 닮은 옷차림을 한 채 함께 쇼핑을 즐기고 있는 ‘장수’의 모습을 비롯해 야구장, 수영장 등 장소 불문 두 사람이 선사할 뜻밖의 웃음에 호기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등장만으로도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 허준호가 타고난 조직 보스 ‘범도’ 역을 맡았으며, 충무로의 대세 배우 진선규가 ‘영기’의 20년 지기 ‘대국’ 역으로 분해 퍼펙트한 절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시크하면서도 솔직한 변호사 ‘은하’ 역의 김사랑은 반전 매력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이렇듯, 퍼펙트한 존재감의 캐릭터들로 역대급 환장 케미를 예고하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극장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까칠한 로펌 대표 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조진웅의 퍼펙트한 만남으로 역대급 환장의 케미를 예고하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