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희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큐피트 화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나희는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러블리 큐피트’의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사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등장하는 김나희는 우아한 모습으로 큐피트 화살을 장착, 다양한 장소를 누비며 활을 쏘고 있다.
특히 김나희는 섹시, 큐티, 청순 등 여러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완벽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큐피트 화살’ 음원 일부가 함께 공개되며 짧은 분량에도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흥을 유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나희는 오는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큐피트 화살’을 발매하며 가수로서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진다. 김나희는 유쾌, 발랄한 매력을 담아낸 이번 앨범을 통해 TV조선 ‘미스트롯’에서의 인기를 견인하며 계속해서 대세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특히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큐피트 화살’에 젝스키스의 ‘커플’을 비롯한 핑클, 장윤정, 윙크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과의 작업으로 여러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스타 작곡가 마경식이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미스트롯’ 최종 TOP5에 올라 대세 스타로 등극한 김나희는 오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큐피트 화살’을 발매하며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