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신곡 ‘D.D.D’의 확장판 버전(Extended ver.)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고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공개된 ‘D.D.D’ 확장판 뮤직비디오는 기존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드라마 컷을 중심으로 재편집을 거친 총 7분 분량의 영상물로 완성, 한층 스페셜한 매력을 전한다. 본편에는 채 담기지 못했던 미국 뉴욕 촬영분 전반을 비롯해 숨겨진 비하인드신까지 환상적 영상미로 완성된 이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확장판에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제작된 ‘D.D.D’의 핵심스토리가 더욱 뚜렷하게 그려지면서 신곡의 매력을 더한다.
뉴욕을 배경으로 한 일상에서 각각 토끼가면을 쓴 미스터리한 인물과 마주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은 이후 또 다른 세계인 ‘더보이즈 원더랜드’로 소환되어 짜릿하고 꿈 같은 한 때를 함께한다. 회중시계, 색색의 털실, 펄 파우더 등 동화 속 오브제와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더보이즈 멤버들은 앨리스 속 담긴 내용과 뮤직비디오 상당수 내용이 오버랩되며 더욱 신비로움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이 중 ‘토끼가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더보이즈는 공식 유튜브 및 V채널 등지를 통해 이 인물의 정체를 밝힐 예정. ‘D.D.D’와 ‘더보이즈 원더랜드’를 연결하는 이 인물의 정체를 찾아보는 ‘깨알 요소’부터 뮤직비디오 그 이상의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 이번 ‘D.D.D’ 확장판에 팬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신곡 ‘D.D.D’를 포함한 미니 4집 ‘드림라이크(DREAMLIKE)’로 컴백 활동에 돌입,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 1위에 등극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미국 빌보드, MTV 등 해외 유력 매체를 통해 더보이즈의 글로벌 활약상이 집중조명되는 등 차세대 ‘글로벌 K팝 신예’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