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가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함께한 스페셜 프로젝트 ‘FOR THE LOVE OF IT’(포 더 러브 오브 잇)의 뮤직비디오 커밍순 영상을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커밍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청량함을 가득 담은 비주얼을 자랑해 이목을 끈다. 푸르고 시원한 분위기의 야외 농구장을 시작으로 화려한 네온 컬러의 볼링장, 이국적인 느낌의 수영장까지 다채로운 배경에서 유쾌한 분위기를 마음껏 자랑한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다 함께 모여 음료를 마시고 게임을 즐기며 평소 무대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반대로 발랄하면서도 싱그러운 아우라로 남다른 소년미를 발산해 새로운 매력을 더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몬스타엑스가 펩시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FOR THE LOVE OF IT”의 대표곡을 자신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영상으로, 미국 애틀랜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돼 몬스타엑스 특유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한층 더 시원하게 표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몬스타엑스의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이 더해진 신곡 ’FOR THE LOVE OF IT‘ 뮤직비디오로 여름의 마지막을 시원하게 장식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한편, 몬스타엑스와 펩시가 함께하는 ’FOR THE LOVE OF IT’ 뮤직비디오는 오늘 9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