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는 9월 10일(화)부터 15일(일)까지 ‘한가위 추천작’ 으로 선정된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한가위 방탈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대상 영화는 <타짜: 원 아이드 잭>, <힘을 내요, 미스터리>, <그것: 두 번째 이야기>, <나쁜 녀석들: 더 무비>,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 총 5개 작품이다.
‘한가위 방탈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1명), 롯데월드 자유이용권(5명, 1인 2매), 방탈출 보드게임(10명) 등 푸짐한 상품들을 지급한다. ‘한가위 추천작’을 많이 관람한 고객일수록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한가위 방탈출’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영화 2,000원 할인 쿠폰 2장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9월 16일(월)부터 9월 30일(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가위 방탈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9월 10일(화)부터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굿즈 상품을 준비해 연휴 기간동안 영화관을 찾는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롯데시네마는 다양한 굿즈 상품과 함께 여러 종류의 쿠폰들을 랜덤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인 ‘럭키백’을 출시했다. ‘럭키백’은 올해 스위트샵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굿즈들로 구성된 랜덤굿즈 1종과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랜덤쿠폰 3종으로 구성됐다. 랜덤굿즈로는 <미니언즈> 타퍼컵, <라이온킹> 투명보틀, <마이펫의 이중생활> 음료컵, <배틀그라운드> 피규어컵을, 랜덤쿠폰으로는 팝콘 및 콤보 교환권과 다양한 종류의 할인권을 만나볼 수 있다.
한가위를 맞아 새로운 메뉴도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9월 6일(금)부터 세븐일레븐에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제품인 ‘요구르트 젤리’와, 0.7L의 대용량과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자랑하는 ‘BIG요구르트 에이드’를 출시한다. 해당 상품들은 팝콘(M)과 함께 ‘요구르트 콤보’로도 즐길 수 있다.
‘럭키백’ 상품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한 전국 96개관에서, ‘요구르트 콤보’는 전국 20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