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EP앨범을 발매 소식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동하가 지난 10일 소속사 뮤직원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추석 인사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동하는 “안녕하세요 정동하입니다.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이 돌아왔습니다. 벌써부터 굉장히 설레이는데요 민족 대명절 추석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아주 오랜만에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그런 날인 만큼 여러분들 좋은추억 행복한추억 정말 빠짐없이 잘 찾아내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불어서 곧 나오는 저의 솔로앨범이죠 신곡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요 10월달부터 시작되는 저의 소극장 콘서트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그럼 여러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높였다.
특히 정동하는 오는 10월 11일부터 27일까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소극장 콘서트 ‘COLOUR CONCERT’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 칼라프 왕자 역의 정동하가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등 끊임 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9월 17일 오후 6시에 EP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