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드림웍스 제작진의 합작으로 탄생한 토이 어드벤처 <플레이모빌: 더 무비>가 중독성 강한 싱어롱 예고편을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모빌: 더 무비> 싱어롱 예고편은 국내 시사회 때 가장 큰 인기를 자랑한 시크릿 에이전트 ‘렉스 대셔’의 주제곡이다. 극장 밖에서도 흥얼거릴 수밖에 없을 만큼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렉스 대셔의 주제곡이 담긴 이번 싱어롱 예고편에 대해 <플레이모빌: 더 무비> 관계자는 ‘영화가 끝나고 렉스 대셔의 주제곡에 대한 문의가 많아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공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멋진 블랙 슈트, 특수 안경과 시계, <007>의 본드카를 뛰어넘는 최첨단 장비를 자랑하는 스마트카로 무장한 렉스 대셔는 <007>과 <킹스맨>의 뒤를 이을 차세대 비밀요원으로 큰 주목을 받는 캐릭터다. 여기에 평소에는 엄근진하지만 때로는 허당 같은 모습으로 관객들에게는 한 가득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그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건 다름아닌 주제곡. 렉스 대셔가 활약하는 순간마다 어디선가 흘러나오는 주제곡은 그의 시그니처 송이자,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하는 영화의 감초 역할을 한다. 실제로 국내 시사회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나오는 관객들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연신 ‘렉스 대셔~ 너무 멋져~’를 흥얼거리는 광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최고의 비밀요원 렉스 대셔의 활약과 <플레이모빌: 더 무비>의 매력을 두루 담은 이번 싱어롱 영상은 <플레이모빌: 더 무비>의 대표 뮤직 넘버로 올 추석 모두의 입가를 떠나지 않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처럼 벌써부터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렉스 대셔의 싱어롱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최강의 뮤직 넘버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는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겨울왕국> 흥행 신화의 주역으로 꼽히는 디즈니 수석 애니메이터 리노 디살보 감독의 작품이다. <슈퍼배드>와 <미니언즈>를 뛰어넘는 7천5백만불의 제작비로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을 때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시크릿 에이전트, 요정 대모, 로봇, 푸드트럭 드라이버, 바이킹 등 상상을 뛰어넘는 조합의 캐릭터와 함께 블록버스터급 제작비에 걸맞은 디테일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하면서 올 추석 극장가에서 주목해야 할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도 상상할 수 없었던 진짜 장난감 세계에 빠지게 되며 벌어지는 토이 어드벤처를 담을 예정인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또한 무려 2만개의 특별한 랜덤 피규어를 대규모 이벤트로 배포하며 ‘혜자 이벤트’라는 찬사와 함께 관객들에게 추석다운 넉넉한 행복을 선사하고 있기도 하다. 연신 ‘렉스 대셔’를 연호하는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렉스 대셔 주제곡 싱어롱 영상을 공개한 <플레이모빌: 더 무비>는 9월 11일 개봉 후 절찬 상영 중에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