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안재현 부부의 폭로전이 진흙탕 싸움의 양상으로 변질된 가운데 안재현이 결국 ‘신서유기7’에 합류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16일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제작진은 “안재현이 시즌7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일명 ‘나영석 사단’ 작품인 ‘신서유기’ 시리즈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지난 2015년 웹 예능으로 출범해 지금까지 매 시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안재현은 시즌2부터 고정 멤버로 합류해 시즌6과 ‘신서유기 외전’으로 제작된 ‘강식당’ 시리즈까지 빠짐없이 출연하며 인기몰이에 큰 역할을 해왔다.
안재현의 하차와 관련, ‘신서유기’ 측은 “오랜 기간동안 안재현 씨와 논의 한 끝에 안재현 씨의 의사를 존중해 이번 시즌은 안재현 씨가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안재현의 ‘신서유기7’ 하차는 아내인 구혜선과의 이혼 위기 과정에서 불거진 여러 논란 때문이란 해석이 우세한 상황이다.
다음은 ‘신서유기’ 제작진이 밝힌 안재현의 시즌7 하차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신서유기’ 제작진입니다.
올 하반기 촬영 예정인 ‘신서유기7’ 안재현 씨 출연 여부 관련 문의에 답변드립니다.
오랜 기간동안 안재현 씨와 논의 한 끝에 안재현 씨의 의사를 존중해 이번 시즌은 안재현 씨가 출연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김경훈기자 styxx@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