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콘텐츠를 오픈 중인 트와이스는 18일 정오 새로운 무드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와이스는 앞서 공개한 티저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비즈와 시폰을 이용한 스타일링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신곡 ‘Feel Special’의 서정성을 드러낸 바 있다.
새 콘셉트 포토 속 아홉 멤버는 새틴 소재의 착장과 글리터 룩을 세련되게 소화해 ‘트와이스 표 트렌디 매력’을 뽐냈다.
이들의 화려한 비주얼은 ‘특별한 무엇이 되는 순간’의 가슴 벅찬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신곡에 대한 주요한 힌트를 남겼다.
함께 공개한 단체, 유닛 티저에서는 서로가 서로의 에너지가 된 듯, 보다 단단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관련기사
한편, 신곡 ‘Feel Special’은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트와이스 특유의 역동적 에너지와 따뜻한 용기의 메시지를 동시에 전한다.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의 편곡자인 이우민(collapsedone)이 합류해 ‘박진영 X 트와이스’ 환상 조합에 힘을 보탰다.
이외에도 새 앨범은 트와이스를 비롯한 초호화 작가진의 참여로 역대급 명반을 예고한다.
트와이스 최초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6번 트랙 ‘21:29’에는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사랑을 담았다.
‘12연속 히트’를 노리는 트와이스의 컴백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