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전국 관객들과 스페셜 GV와 특별한 만남 예고

  • 김주희 기자
  • 2019-09-19 11:58:02
  • 영화
시리즈 역대 최단 흥행 기록을 수립 중인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GV와 추가 무대인사를 확정 지었다.

'타짜: 원 아이드 잭' 전국 관객들과 스페셜 GV와 특별한 만남 예고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타짜> 시리즈의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GV와 추가 무대인사를 확정 지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추석 연휴 동안 게릴라 무대인사와 깜짝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GV로 관객들과 호흡했던 <타짜: 원 아이드 잭>이 개봉 2주 차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가장 먼저 9월 19일(목), 온라인 GV에 이어 관객과 직접 만나는 스페셜 GV 진행을 확정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백은하 배우연구소 소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스페셜 GV에는 박정민, 최유화, 이광수, 권오광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쇄도하는 관객들의 요청에 따라 무대인사도 전격 확대되었다. 개봉 전 확정 지었던 주말 무대인사에 앞서 9월 20일(금) 깜짝 무대인사를 추가 편성했다. 오는 20일(금) 서울 지역 무대인사는 박정민, 최유화, 권오광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21일(토) 부산 무대인사는 박정민, 최유화, 이광수, 임지연, 권오광 감독이, 22일(일) 대구 무대인사는 박정민, 최유화, 이광수, 권오광 감독이 함께한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스페셜 GV와 무대인사 티켓은 오늘부터 각 극장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다채로운 매력과 재미로 200만 관객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