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에서 드로잉 페이퍼와 리필용 AR 그림 도안을 출시했다.
드로잉 페이퍼와 리필용 AR 그림 도안은 최근 엄마표놀이로 주목 받는 시크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 사용자를 위한 전용 액세서리이다. 기본으로 드로잉페이퍼(무지종이) 40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옵션별로 AR 그림 도안 8장씩 추가할 수 있다.
최근 육아맘들 사이에서 엄마표놀이가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시크의 신제품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시크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은 일반적인 테이블 기능 이외에도 5가지 놀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 테이블이다. ▲수성펜으로 그림을 그리고 물티슈로 쉽게 닦아낼 수 있는 화이트보드 기능 ▲레고 듀플로 사이즈의 블록으로 놀이 가능한 블록테이블 기능 ▲수납공간 및 배수구가 있어 물놀이와 모래놀이를 즐길 수 있는 물놀이&모래놀이 테이블 기능 ▲제공되는 스케치 도안에 색칠을 하고 보조 어플리케이션으로 스캔을 하면,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캐틱터가 자신이 색칠한 그대로 3D로 움직이는 AR 기능 등이 제공된다.
시크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추가 액세서리 및 소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커지고 있다. 이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드로잉 페이퍼는 기본적으로 무지종이 40장을 넉넉하게 제공하여 아이들이 펜 종류에 상관없이 마음껏 그릴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받았던 AR그림은 옵션을 선택함에 따라서 4가지 테마 (물고기, 동물, 탈것, 식물)를 2장씩 총 8장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시크 마케팅 담당자는 “드로잉 페이퍼를 넉넉하게 구성하였기 때문에 아이들의 잦은 낙서에도 자주 교체해줄 수 있다.” 또한, “AR 테마를 옵션으로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아이들이 질리지 않고 다양한 컬러로 색칠할 수 있어 다양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시크 드로잉 페이퍼와 리필용 AR 그림 도안은 끄레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