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디자이너 메이크업 브랜드 캣 매코니(KAT Maconie)가 금일 9월 23일부터 7일간 CJmall ‘CJ 오클락’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국의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각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캣 매코니(KAT Maconie)는 옹성우 씨와 배우 이시원 씨를 메인 모델로 발탁해 홍보하고 있다. 캣 매코니(KAT Maconie)의 벨벳 립 컬러는 런칭을 기념해 기획세트로 출시했는데, 런칭 시작 18분 만에 준비한 수량 완판 기록을 세우며, 화제의 뷰티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이번 CJmall에서는 웨어리스 스킨핏 쿠션 4종의 런칭과 함께,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아이새도우 팔레트, 벨벳 텍스춰로 유명한 립스틱 등 평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캣 매코니(KAT Maconie)의 남자모델 옹성우 씨의 포토가 담긴 포토 액자와 캣 매코니(KAT Maconie)가 직접 디자인한 유니크한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굿즈가 한정수량 세트로 판매될 예정이다.
캣 매코니(KAT Maconie)의 제품력 또한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여배우들에게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면서 유명 여배우의 시크릿 메이크업 템으로 퍼져 나가고 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캣 매코니(KAT Maconie)와의 뷰티 화보와 제품 개발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영국의 감성적인 면과 아이코닉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부각시켜 나갈 계획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써, 제품 개발 단계에서 더욱 활발하게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진행해 제품의 품질 면에서도 더욱 앞서가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나아갈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