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는 26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의 스포일러 티저 이미지와 영수증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흑백의 티저 이미지 속에서 유는 가면에 감추어진 옆모습을 드러내며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작은 이미지 컷에는 아래를 내려다보는 흉터 진 모습의 유의 눈이 클로즈업되며 시크하면서도 오묘한 매력이 느껴진다. 그리고 손 글씨로 적힌 ‘gallary where‘라는 문구와 설계 도면은 과연 어떠한 단서를 주고 있는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텔링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타이틀곡 ’WHY‘를 비롯하여 소행성(Asteroid), 억X억(ALL day) 등 총 5개의 곡이 수록됐다. 데뷔 때부터 함께함 모노트리가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지며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 시킬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관련기사
데뷔 때부터 온앤오프는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이뤄진 독특한 콘셉트와 시그널이 담겨진 한 편의 영화같은 MV,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과 탄탄한 기획력으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모아왔다. 지난달부터 세계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티저 속 감추어 두었던 역대급 스토리텔링과 유기적인 관계의 비밀에 대해 팬들로부터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