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 유세윤 덕분에 역대급 굴욕 장면 大방출

‘미운 우리 새끼’가 3주 연속 주간 예능 2049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가구 시청률 14.5%, 18.3%, 15.8%(수도권 시청률 기준), 경쟁력과 화제성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 5.9%로 가구 시청률은 물론, 2049 시청률에서 독보적인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했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멜로 눈빛’ 장인으로 불리우는 배우 이상엽이 출연해 母벤져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촉촉한 눈빛 때문에 연애를 잘 할 것 같은 이상엽은 “저는 연애를 하면 90%를 제가 다 차였어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경주마처럼 저돌적으로 대시하는 스타일”이어서 “너무 빠지는 경향”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래서 결국 상대도 본인도 빨리 지쳐버린다는 것. 이어 현재 드라마 ‘굿캐스팅’에서는 최강희와 영화 ‘내가 죽던 날’에서는 김혜수와 촬영을 하고 있는 이상엽은 연기를 잘하는 선배들이랑 “현장에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 편안하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절친들과 피지로 여행을 떠난 박수홍은 이번엔 일행들을 머드 온천으로 안내했다. 레게스타일 머리에 온통 진흙 범벅이 된 수홍의 얼굴을 보자 다들 만화캐릭터 같다고 웃음이 터졌다. 하지만 수홍母 만큼은 “이제 장가 못가겠어!”라며 한숨을 내뱉었다. 이어 스노클링을 떠난 일행들은 바닷속 아름다운 풍경에 넋을 놓았다. 특히, 동우는 지우가 세심하게 풍경을 설명해주자 “지우가 설명해주는 세상이 아빠 머릿 속에서 훨씬 더 아름다울 수 있어”라고 말해 감동을 안겨주었다.

이날 19%까지 치솟은 최고의 1분은 이상민과 탁재훈의 짬뽕 먹방에서 터졌다. 이상민은 탁재훈을 데리고 짬뽕의 성지인 군산에 가서 특허를 받은 ‘콩나물 해물 짬뽕’을 완뽕했다. 군산에 이어 4시간이 걸려 포항으로 가서 또다시 ‘홍게 짬뽕’과 포항 물회 국물을 얹은 ‘냉짬뽕’을 먹어 보는 이의 침샘을 자극했다.



김종국은 터보와 UV가 콜라보한 ‘터브이’ 신곡 ‘빠지러’의 야외 뮤직 비디오를 찍으러 어린이 수영장에 모였다. 유세윤은 남들이 안 하는 장면을 찍겠다며 김종국에게 미끄럼틀을 거꾸로 타고 내려오게 해 물을 먹이는가 하면 배영과 잠수를 하면서 립싱크를 하게 해 역대급 굴욕 장면을 방출했다. 마지막으로 액체 괴물 용액을 푼 수영장에 종국을 빠트려 ‘근육 액체 몬스터’를 만드는 등 치명적인 웃음을 선사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