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 가구 브랜드 삼익가구가 오는 9월 30일부터 일주일간 ‘릴렉스 빅사이즈 방석’ 체험단 100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삼익가구 릴렉스 초대형 빅사이즈 대형 방석은 좁은 공간에서도 소파 대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기획 상품이다. 70x70cm의 압도적인 사이즈와 18.5cm의 두께로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면 100%의 20수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하중을 받쳐주는 서포트폼을 탑재해 편안함을 더했다. 충전재는 HUBIS社의 고급 원자재를 사용해 국내에서 제작했다. 컬러는 핑크, 민트, 옐로우, 라이트그레이, 다크그레이, 네이비 총 6가지다.
체험단 모집은 10월 6일까지이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100명은 본인의 SNS를 통해 제품 체험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스튜디오삼익 공식 블로그 체험단 모집글 내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10월 16일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삼익가구 담당자는 “더욱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며 바디필로우, 삼각쿠션 등 자사 침구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한 대형 방석을 소비자가 무료로 체험할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