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29일 전국 30곳의 고사장에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D-30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개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모의고사는 일년에 단 한번 치러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생들을 위해 실제와 같은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최한 이벤트다.
서울, 경기, 인천, 광주, 부산, 창원 등 전국 14개 주요 도시 고사장과 16곳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험 시간표대로 진행됐다.
이날 인천 기계공업고등학교에서 시험을 치른 한 수험생은 “수능 이후 너무 오랜만에 시험을 쳤는데, 미리 경험해보길 정말 잘한 것 같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응시한 수험생은 “진짜 시험 환경과 동일하게 OMR 카드에 체크도 해보고 긴장감도 느껴졌다”며, “에듀윌이 아니면 이렇게 큰 규모의 모의고사를 어디서 경험해볼 수 있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매년 ‘에듀윌 공인중개사 D-30 전국 실전 모의고사’의 위상과 규모가 커지고 있다”라며, “실제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현재, 수험생 모두 체력관리와 학습 마무리 잘하셔서 12월 합격자 모임에서 뵙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답 및 해설 강의는 신청자에 한해 에듀윌 전국 모의고사 정답 확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하며, 시험지와 해설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전체 성적 통계는 오는 10월 10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