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X김재영, 연상연하 쏘 스윗 데이트 현장 포착..'심쿵 투샷'

“달달함이 ‘한. 도. 초. 과’!”

사진=SBS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김재영이 차가운 복수는 잠시 내려놓은 채 다정함이 뚝뚝 묻어나는 ‘연상연하 쏘 스윗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 김선아는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데오가 하녀, 그리고 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나면서 데오가 여제 자리를 노리는 욕망의 소유자 제니장 역을, 김재영은 선과 악의 얼굴을 지닌 냉철한 인물로 J부티크 변호사이자 제니장에게는 한없이 순종적인 순정남 윤선우 역을 맡아, 데오가와 관련한 복수와 욕망, 순애보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융천시장 도준섭(김법래)의 요트 마약 사망 사건 동영상협박범인 이상훈(정욱진)의 갈대숲 총격 사건 용의자로 누명을 썼던 윤선우(김재영)가 제니장(김선아)과 이현지(고민시)의 공조로 인해 풀려나는 장면이 펼쳐졌다. 그와 동시에 용의자가 된 이현지의 변호를 맡은 윤선우의 활약이 펼쳐지면서. 더욱 강력해질 제니장의 세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관련 김선아-김재영이 달달한 연인 포스를 풍기는 ‘쏘 스윗 데이트’가 포착됐다. 극중 제니장과 윤선우가 어렸을 적 보육원이 있던 ‘거자도’를 다시 찾아 어렴풋이 되살아나는 동심과 추억들로 인해 미묘한 기분을 느끼는 장면. 제니장은 지금껏 볼 수 없던 해맑은 미소를 선보이며 소녀와 같은 싱그러운 자태를, 윤선우는 햇살보다 환한 웃음을 띤 채 그런 제니장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설렘을 나눈다.

제니장과 윤선우가 치열하고 숨 막히는 복수에서 벗어나 지금껏 볼 수 없던 달콤한 데이트를 이어가는 가운데, 두 사람이 갑작스럽게 ‘찰나의 행복’을 누리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앞으로 두 사람에게 또 어떤 일들이 도사리고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선아와 김재영의 ‘쏘 스윗 데이트’는 경상남도 거제도에 위치한 선착장과 항구에서 촬영됐다. 거제도라는 특수한 장소에서 촬영된 만큼 배우들과 제작진 모두 도착하자마자 눈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사를 절로 터트렸다. 하지만 이내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거제도라는 지역적 특징 탓에 여러 변동 사항이 생길 수 있음에 고려,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신속하게 촬영을 시작했다.

하지만 날씨는 ‘시크릿 부티크’ 편인 듯 화창함을 이어갔고, 이로 인해 순조로운 촬영이 진행됐다. 거제도 주민들 역시 촬영 중인 김선아와 김재영을 향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터. 이로 인해 김선아-김재영은 실제 연인 같은 ‘꽁냥꽁냥’하는 연인 케미를 자연스럽게 선보였고, 스태프들 역시 즐거웠던 촬영 분위기를 기념하기 위한 단체 사진까지 남기며 끈끈한 팀워크를 다졌다.

제작진 측은 “김선아-김재영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장면이 될 것”이라며 “회를 거듭할수록 반전 가득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는 ‘시크릿 부티크’ 속 또 어떤 대 반전이 펼쳐질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5회는 오는 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